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올인원 플랫폼 VMware VCF

럭키맨 운수 2021. 2. 22. 14:28

 

#VMware #VCF #하이브리드클라우드 #올인원플랫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올인원 플랫폼 VMware VCF

 

제42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표주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올인원 플랫폼 VMware VCF" 입니다.

 

VMware VCF(VMware Cloud Foundation)는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가상 머신, 컨테이너를 생성 및 관리합니다. 더불어 구축이 용이한 단일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 걸쳐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이번 GIT 웨비나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고 귀하가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를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2월 24일(수) 14:00~15:00

• 주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올인원 플랫폼 VMware VCF

• 발표자: 김경수 이사 / 굿모닝아이텍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VMware VCF 소개

14:40-15:00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5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커피 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웨비나 진행 중 돌발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추시는 분들께는 스타벅스 VIA를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구현하는 올인원 플랫폼 VMware VCF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