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서비스나우 HR 웨비나 시리즈] 델 테크놀로지스, 마이크로소프트 행복한 직원 경험 제공 사례

럭키맨 운수 2021. 2. 23. 18:38

 

[서비스나우 HR 웨비나 시리즈]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 행복한 직원 경험을 위한 방안 및 사례

 

위기와 변화의 시기에 조직의 올바른 디렉션과 방안은 비즈니스 성패를 좌우합니다.

이러한 시기에 직원 경험을 리드해야 하는 HR부서에서 조직이 직원의 경험을 적절하게 관리하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서비스나우 활용 사례를 통해 COVID-19 위기상황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직원 경험을 변화 시켰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생존을 넘어 비즈니스 효율성까지 증대 시키는 방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시: 2021년 2월 24일(수) 10:30~11:30

• 발표자: Mairead Coughlan / Dell Technologies Senior HR Shared Services Director, Anita Sands / Dell Technologies Board Director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30-11:30 [서비스나우 HR 웨비나 시리즈]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 행복한 직원 경험을 위한 방안 및 사례 - DELL - Mairead Coughlan , Anita Sands

 

행복한 직원 경험 제공 사례 -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나우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긍정적이고 행복한 직원 경험과 문화 증진을 위해 최고의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직원 중심의 프로세스, 대시보드를 통해 한 눈에 볼 수 있는 운영 관리 등 모든 과정 및 관리를 단순하고 쉽게 하여 직원과 기업의 생산성과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이 웨비나를 통해 서비스나우가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한 가치와 그 방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일시: 2021년 3월 16일(화) 10:30~11:30

• 발표자: Prerna Ajmera / Microsoft Corp Sr. Director HR Solutions & Experiences, Rajamma Krishnamurthy / Microsoft Corp Principal Product Manager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30-11:30 [서비스나우 HR 웨비나 시리즈] 행복한 직원 경험 제공 사례 - 마이크로소프트 - Prerna Ajmera , Rajamma Krishnamurthy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참여 100명 GS25 5천원 상품권, 좋은 질문 15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연속 참여자 10명 BHC 뿌링클+콜라 세트

 

유의사항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서비스나우 HR 웨비나 시리즈]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 행복한 직원 경험을 위한 방안 및 사례 등록하기

[서비스나우 HR 웨비나 시리즈] 행복한 직원 경험 제공 사례 등록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