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트렌드마이크로 2021년 2월 웨비나 - OT/ICS 환경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효과적인 위협 방어

럭키맨 운수 2021. 2. 25. 04:20

 

2021년 2월 25일 트렌드마이크로는 고객사의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환경,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환경에 맞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온라인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OT/ICS 환경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효과적인 위협 방어

 

OT/ICS 보안 - OT/ICS 환경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효과적인 위협 방어

 

세그먼테이션을 이용한 OT/ICS환경에 대한 보안 적용 방안

 

OT/ICS보안에 있어서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OT환경 가용성을 보장하면서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보안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가용성을 보장하지 못하는 보안은 OT/ICS환경에서 기업의 막대한 비즈니스 손실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더이상 위협으로 부터 안전 하지 않은 OT/ICS환경에서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기업에 손실을 야기하고 있는 보안 사고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본세션에서는 트렌드마이크로의 OT/ICS 보안솔루션을 이용하여OT환경에서 시스템의 가용성을 보장하면서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OT 보안 적용 방안을 제안하고 고객의 사례를 살펴봅니다.

 

• 일시: 2021년 2월 25일(목) 15:00~16:00

 

웨비나 이벤트

 

각 세션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30분께 던킨도너츠 먼치킨 & 커피 세트를 드립니다.

도입 문의 및 상담 신청을 하신 분들 중 5분을 선정하여 거꾸로 우산을 드립니다.

 

트렌드마이크로 2021년 2월 웨비나 - OT/ICS 환경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효과적인 위협 방어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