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IDG와 AMD가 제안하는 기업용 모던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 IDG Tech Insight 다운로드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1. 4. 2. 03:44

 

AMD코리아에서 진행하는 기업용 모던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 IDG Tech Insight 다운로드 이벤트 안내입니다.

(http://www.ecruiser.co.kr/eDM/AMD/20210322/eDM.html)

 

뉴노멀 시대 기업용 모던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

"생산성·보안·관리"

 

뉴노멀 시대 기업용 PC 플랫폼의 새로운 기준을 제안하고, 그에 가장 부합하는 AMD기반 솔루션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합니다. 다소 갑작스러웠던 현재의 요구사항은 물론, 포스트 코로나 시대까지 지속될 앞으로의 비즈니스 솔루션 전략, AMD가 기업의 경쟁력이 됩니다.

 

IDG Tech Insight 다운로드 이벤트

 

IDG Tech Insight를 다운로드한 고객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 기간: 2021년 3월 22일(월)~4월 2일(금)

• 기프티콘 발송: 2021년 4월 5일(월)

• 경품: SK 주유권 3만원권 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

 

IDG Tech Insight 다운로드

 

비즈니스 PC, 왜 AMD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인가?

 

- 오늘날 고도화된 공격에 맞설 수 있도록 절처한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설계된 젠 프로세서 아키텍처

- 통합된 보안 프로세서가 데이터의 기밀성 및 무결성 보호

-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기능 구현, 향상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및 PC 제조사와의 긴밀한 협력관계

- 전체 시스템 메모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AMD 메로리 가드(Memory Guard)

- 조직의 현재 인프라와 호환되는 도입 과정 간소화, 이미지 및 탄탄한 관리 기능 세트 제공

 

"하드웨어에서 시작하는 혁신" AMD 라이젠 프로, 일문일답

 

Q. 유연한 근무환경이 강조되는 2021년, 기업이 비즈니스 PC 솔루션 도입과 구축 시에 주의할 점을 3가지 꼽는다면?

A. 재택근무의 확산으로 회사 외부로 PC를 반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보안이 가장 중요하다. 사무실이 아닌 장소에서도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성능이 뒷받침 되어야 하고, 기업 IT관리자가 관리하기 쉬워야 한다.

 

Q. 라이젠 프로와 일반 라이젠 프로세서의 차이점은?

A.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 관리 기능, 그리고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반영해 더 늘린 제품 라이프 사이클 및 강화된 품질 관리가 차이점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용 PC 솔루션의 방향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IDG Tech Insight 다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G와 AMD가 제안하는 기업용 모던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 IDG Tech Insight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하기

IDG_TechInsight_AMD_210218.pdf
4.8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