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Pure//Accelerate Digital 2021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21. 5. 7. 20:34

 

Pure//Accelerate Digital 2021

키노트를 놓치지 마세요.

 

Pure//Accelerate™ Digital 2021 컨퍼런스가 몇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곧 미션을 위해 끝없이 전진하는 슈퍼히어로 테크 리더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은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이며, 자신의 인사이트를 통해 혁신을 이룬 챔피언입니다. Pure//Accelerate Digital 키노트 세션에서 소개될 이들의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업계 리더 및 기술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을 조직의 ‘슈퍼히어로’로 만들 솔루션을 발견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5월 13일 시작하는 Pure//Accelerate™ Digital 컨퍼런스에 지금 등록하세요.

 

• 일시: 2021년 5월 13일(목)~5월 14일(금) 12:30 PM (한국 시간), 11:30 AM (싱가포르 시간), 13:30 PM (시드니 시간)

5월 13일과 14일에 진행되는 키노트 세션은 5주 동안 온디맨드 형식으로 제공되므로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키노트 세션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대적 데이터 경험 구현 - 퓨어스토리지의 CEO 찰리 쟌칼로(Charlie Giancarlo)가 업계에 대한 퓨어스토리지의 비전,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 사항, 유연한 소비 모델을 위한 움직임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기술의 영향력 발휘 – 독성학 연구소 Aegis Sciences의 팀 라이언(Tim Ryan)이 기술의 확장을 통해 코로나19 검사에 대한 긴급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던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 스토리지와 데이터 관리의 변화 – 가트너의 리서치 VP 줄리아 팔머(Julia Palmer)의 세션에서 인프라 주도 혁신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바꿔놓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 진정한 기업가 정신 – Cortoyou의 CEO 코리 고든(Cori Gordon)이 최연소 아마존 배송 파트너 CEO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인 결단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Pure//Accelerate Digital 2021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