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

럭키맨 운수 2021. 7. 4. 16:57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는 7월 6일과 7일 온라인 생중계로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을 개최합니다.

(https://www.eventservice.kr/2021/purestorage/00/web/0601_purstorage_2nd.html)

 

상상을 초월하는 혁신을 맞이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에 참여하세요.

 

20201년 7월 6일(화)-7월 7일(수) 양일 모두 오후 2시-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에서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통한, 상상을 초월하는 비즈니스 혁신을 경험하세요!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통한, 상상을 초월하는 비지니스 혁신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안녕하세요.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 컨퍼런스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작년 한 해 동안 퓨어스토리지는 귀하가 매일 활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대폭 업데이트를 했으며, 귀하와 같은 IT 리더들이 디지털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고객과 원격 근무를 하는 직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번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에서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 및 제품의 포트폴리오 업데이트는 물론, 귀사의 비즈니스를 상상 이상으로 발전시키고 더 빠르게 추진할 수 있는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위한 솔루션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온라인에서 꼭 만나 보시고, 푸짐한 경품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일시: 2021년 7월 6일(화)~7월 7일(수) 14:00~17:00

• 발표자: [키노트] Andrew Sotiropoulos / APJ 총괄사장 VP 퓨어스토리지, [키노트] 김민철 지사장 /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키노트] 노용신 이사 / 채널 테크니컬 컨설턴트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발표자] 이규현 이사 외 6명 /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 사회자: 김인순 IT 전문 기자 / 더밀크코리아, 박원익 IT 전문 기자 / 더밀크코리아

 

Keynote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퓨어스토리지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비전을 전달합니다.

 

Customer Case

 

퓨어스토리지를 도입한 리더 기업으로 부터 비지니스 성공 사레 및유용한 정보들을 들어 봅니다.

(Day1 - 카카오 Day2 - 광주과학기술원)

 

Basecamp

 

클라우드 서비스와는 다른 퓨어스토리지만의 구독형 서비스와, 다양한 변수에 대응할 수 있는 디지털 인프라스트럭쳐를 구축하며 얻은 전략과 교훈을 소개합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Day 1. 7월 6일(화)

- Cloud & Kubernetes

클라우드 비용절감 방법 및 쿠버네티스 기반 애플리케이션 접근 방식 단순화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 Modern Analytics

현대적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 구축을 통해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Day 2. 7월 7일(수)

- Biz Apps & Databases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민첩성 강화에 대해 소개합니다.

- Data Protection & Security

데이터 손실 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를 위한 재해 복구 및 신속한 복원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퓨어스토리지 도입 후 데이터 절감율을 공유해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하여 시원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보내드립니다!

 

퓨어스토리지 데이터 절감율 공유 이벤트 참여하기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세요!

 

경품추첨 이벤트

 

본 행사의 경품과 이벤트 상품은, 퓨어스토리지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사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경품: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1EA), 삼성 갤럭시 탭 S7+, LG 미니빔 ph510P

 

설문참여 이벤트

• 경품: 50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Best 질문 이벤트

• 경품: 10명 추첨 차량용 고속충전 거치대

 

Pop-Quiz 이벤트

• 경품: 10명 추첨 SK주유상품권(5만원)

 

-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경품 추첨 이벤트는 행사 종료 후, 설문을 완료하신 참석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이벤트 당첨자는 행사 다음날(7/8) 발송되는 Thanks eDM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본 컨퍼런스는 퓨어스토리지 기업 고객 및 파트너만 등록하실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아닌 경우등록이 거절 되거나 이벤트 참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Pure//Accelerate Digital Korea 2021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