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2단계 인증(다요소 인증) 인식 및 솔루션 인지도 조사 설문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1. 6. 18. 14:09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2단계 인증(다요소 인증) 인식 및 솔루션 인지도 조사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는 ‘디지털 시대의 철저한 신원 증명, 다요소 인증’을 주제로 여러 기업 및 기관 보안담당자의 2단계 인증(다요소 인증, MFA, Multi-Factor Authentication)에 대한 인식과 솔루션 기업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오늘날 개인과 기업은 계정정보 유출 및 불법유통으로 인해 크리덴셜 스터핑 등의 공격에 노출돼 있으며, 이러한 정보를 획득한 공격자는 랜섬웨어 공격 및 정보유출 등의 2차 피해를 일으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2단계 인증은 이러한 계정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데 필수적인 수단이며, 제로 트러스트를 구현하는 주요 기술 중 하나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기업과 기업의 IT/보안 담당자 여러분을 대상으로 인식을 조사하고, 해당 결과를 기획기사 작성 및 통계자료 등을 통해 공개할 계회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성의껏 답변 작성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기간: 2021년 6월 14일(월)~6월 18일(금)

 

스타벅스 커피를 드립니다.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2매)을 보내드립니다.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2단계 인증(다요소 인증) 인식 및 솔루션 인지도 조사 설문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