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Microsoft Inspire 2021 주요 내용 자료

럭키맨 운수 2021. 7. 22. 21:41

 

SCK(에쓰씨케이)에서 배포하는 Microsoft Inspire 2021 주요 내용 자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SCK입니다.

 

Microsoft의 연례 최대 파트너 컨퍼런스인 Microsoft Inspire 2021가 지난 15일과 16일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기업들의 Digital Transformation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FY22 Microsoft의 목표 중 하나는 가속화되는 Digital Transformation과 align하여 Hybrid work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고 기존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산업 특화 기능을 적용해 영역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른 Windows 365 출시와 파트너 중심의 플랫폼을 조성하기 위한 FY22 Microsoft 정책 변경 내용을 보기 쉽게 담았습니다. 파트너의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Microsoft의 Inspire 주요 내용을 전달드리오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CK는 여러분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Inspire 2021 주요 내용 자료 다운로드

 

'S.Pin Technology' Homepage open!

 

S.Pin Technology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다양한 소식과 알찬 정보를 전달드릴 예정이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S.Pin Technology 홈페이지 방문하기

[SCK] Microsoft Inspire 2021 주요 소식 안내.pdf
3.1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