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Virtual Desktop 배포 체크리스트

럭키맨 운수 2021. 8. 1. 14:35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배포하는 Windows Virtual Desktop 배포 체크리스트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조직에 안전한 원격 데스크톱 환경을 제공

 

기업의 특정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안전한 원격 데스크톱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사람들이 모든 디바이스에서 어디서나 자신의 데스크톱과 앱에 액세스하기 위해 Windows Virtual Desktop을 쉽게 계획, 배포 및 확장하는 모범 사례를 알아보세요.이 제 이 체크리스트를 다운로드하여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세요.

 

- 가상 데스크톱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배포 및 환경 설정 전략을 선택하세요.

- Azure 구독을 준비하고, Azure Active Directory (Azure AD)를 환경 설정하고, 역할을 만들고, 라이선스를 할당합니다.

- Windows Virtual Desktop 워크스페이스 및 호스트 풀을 환경 설정하고, 데스크톱 및 원격 앱을 할당하고, 워크스페이스를 사용자 맞춤형으로 지정합니다.

- MSIX 앱 연결 및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가상 데스크톱 환경과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최적화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Virtual Desktop 배포 체크리스트 다운로드

Windows Virtual Desktop 배포 체크리스트.pdf
0.2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