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중심의 디지털 채널 구축 전략
ECS 디지털어솝쇼 도입 사례로 알아보는 옴니채널 셀프서비스 최적화 구축 방안
ECS는 자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디지털어숍쇼(Digital Aggregated Service Optimization)를 출시하였습니다.
디지털어숍쇼는 금융권에서 검증받은 디지털채널 통합 플랫폼입니다.
- 디지털 채널의 관문 역할
- 디지털 채널간의 끊김없는 전환
- 디지털 채널간의 내/외부 서비스 연계
- 디지털 채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분석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스스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통해 고객센터 효율이 향상됩니다.
• 일시: 2021년 9월 3일(금) 14:00~15:00
• 발표자: 장우식 차장 / ㈜이씨에스텔레콤 프리세일즈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고객 경험 중심의 디지털 채널 구축 전략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2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설문조사 5명 추첨 한우선물세트(꽃등심 250g+삼겹살 300g)
웨비나 사전 등록 안내
- 사전등록을 하시면 당일 방송 1시간 전부터 웨비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웨비나 문의: TEL 02-3415-8303 / E-MAIL sales_support@ecstel.co.kr
- 최적의 시청 환경을 위해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 바랍니다.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oud형 AI/Data & Blockchain Platform Cloud on Cloud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1.09.03 |
---|---|
젠데스크 9월 실습 웨비나 (0) | 2021.09.03 |
빔 X 퀀텀 웨비나 -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호를 위해 최적화된 Veeam과 Quantum의 솔루션 제안 (0) | 2021.09.02 |
대용량 데이터 처리, AI/ML, Data Analytics를 위한 차세대 저장장치 아키텍처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1.09.01 |
맨텍 웨비나 -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혁신, 아코디언 v2 (0) | 2021.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