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멀티클라우드 시장의 뉴노멀 CMP(Cloud Management Platform)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10. 14. 17:58

 

9월 14일 진행된 오픈 테크넷 서밋(Open Technet Summit) 2021 버추얼 컨퍼런스 - 한국 HPE 세션의 멀티클라우드 시장의 뉴노멀 CMP(Cloud Management Platform)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www.eventservice.kr/2021/hpe/00/web/eDM_0927_bayne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Open Technet Summit 2021(오픈 테크넷 서밋 2021)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Open Source 기반의 IT 거버넌스 전략'

 

오픈 테크넷 서밋 2021 참가기업 한국 HPE에서 인사드립니다.

 

지난 9월 14일, 한국 HPE는 디지털데일리의 '오픈 테크넷 서밋 2021'에서 '멀티 클라우드 시대의 뉴노멀, Morpheus'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였습니다.

 

멀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유연한 서비스 배포 및 운영을 위한 단일화된 클라우드 관련 솔루션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HPE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번 세션과 관련된 상담 이벤트와 설문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VENT

 

HPE/베이넥스의 상담 이벤트 혹은 설문 이벤트를 참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누구에게? 상담 신청자 또는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 무엇을? 스타벅스 카페라떼

• 언제까지? 2021년 10월 6일(목)~10월 20일(수)

* 하기 이벤트는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문의: 02-598-9889 / rgst@neodigm.com

 

상담 이벤트

 

본 세션과 관련된 솔루션, Morpheus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Morpheus에 상담을 신청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담 신청하기

 

설문 이벤트

 

HPE/베이넥스의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고객분들의 의견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언제나 큰 도움이 됩니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드리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 참여하기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0927_HPE_Session.pdf
4.6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