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젠데스크 웨비나 - CX 디스커버리 –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럭키맨 운수 2021. 10. 15. 17:02

 

CX 디스커버리 –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 CX 성숙도 단계별 특징과 레벨업 전략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성의 시대가 계속되면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변화를 감지하고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함으로써 앞선 비즈니스 성과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CX)이 전략이 절실합니다.

 

글로벌 No.1 고객 경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Zendesk는 오는 10월 28일(목), Zendesk CX 디스커버리 웨비나를 통해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LEGO를 이끌었던 Christian Majgaard가 급변하는 환경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방법을 제시해 드릴 예정이며, 리서치 그룹 ESG 전문 분석가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CX 성숙도 리서치 분석 결과도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현재의 CX 단계를 직접 확인하시고, 한발 앞선 경쟁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안을 직접 확인해 보는 소중한 기회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10월 28일(목) 10:00~11:00

• 장소: 온라인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10:10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방법 - Christian Majgaard, LEGO

10:10-10:30 CX 성숙도 리서치 분석 - ESG Global 애널리스트

10:30-11:00 CX 성숙도 단계 및 향상 방안 - 스타터(Starter), 라이저(Riser), 챔피언(Champion)

※ 한글 자막이 제공됩니다.

 

행사 안내

 

- 등록하시 분들께는 [웨비나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 메일을 별도로 보내드립니다.

- 본 행사의 취지에 맞지 않는 고객은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등록 확인 및 발표자료 제공 등을 위해 기입해주신 연락처로 Zendesk 또는 파트너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웨비나에 참석하고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설문에 응해주신 분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분께 차량용 공기 청저기를 드립니다.

 

문의처

 

Zendesk CX 디스커버리 웨비나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marketing@koreaportal.zendesk.com

 

젠데스크 웨비나 - CX 디스커버리 –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