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유니포인트 웨비나 - 클라우드 혁신을 위한 MSA, IBM M2M과 Unipoint UMA로 완벽해지다!

럭키맨 운수 2021. 12. 1. 10:33

 

클라우드 혁신을 위한 MSA, IBM M2M과 Unipoint UMA로 완벽해지다!

 

최단기간, 최저비용 MSA 전환 전략으로 당신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완성해드립니다.

 

아직까지도 기업들의 IT 시스템의 20%만이 클라우드 상에 존재하며, 80%에 달하는 온프레미스 상의 기존 애플리케이션은 아직 클라우드에 맞게 현대화되지 못한 상황입니다.

 

급변하는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필수적인 선택인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근본적인 대책은 마이크로서비스로의 재구조화입니다.

 

하지만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마이크로서비스로 나누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기존 코드를 분석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이해도와 분석 능력이 필요하고, 반복적인 수작업이 많아 때로는 아키텍처의 자체의 재구성이나 재구현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만약 기존에 수작업으로 진행할 수밖에 없었던 이 과정을 자동화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번 세션의 주제인 IBM의 AI 기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도구인 M2M(Mono to Micro)과 Unipoint UMA를 통해 보다 쉽고, 더욱 빠르게 MSA 전환을 자동화하고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Unipoint UMA를 활용하면 분석 및 파티셔닝에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MSA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쉬운 MSA 전환에 대한 모든 것을 이번 웨비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12월 1일(수) 10:30~11:30

• 발표자: 박수형 부장 / ㈜ 유니포인트 디지털플랫폼서비스부

• 사회자: 김지형 MC / 올쇼TV 전문 MC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30-10:50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IBM M2M & UMA 소개

10:50-11:05 IBM M2M 및 UMA POC 및 테스트 결과

11:05-11:25 Demo 시연

11:25-11:30 질의응답 및 맺음말

 

웨비나 참여 EVENT

 

세미나 종료 후 설문을 작성해 주신 선착순 40분께 루돌프 무드 가습기를 선물로 드립니다.

• 경품: 루돌프 무드 가습기 40명

 

-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는 온라인 플랫폼인 올쇼TV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 PC와 모바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설문을 작성해 주시는 선착순 40분에게 유니포인트에서 사은품을 보내드립니다.

- IBM M2M 및 Unipoint UMA 관련 문의사항이나 이벤트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유니포인트 마케팅팀 02-6676-5572 / sales@unipoint.co.kr / www.unipoint.co.kr

 

유니포인트 웨비나 - 클라우드 혁신을 위한 MSA, IBM M2M과 Unipoint UMA로 완벽해지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