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단순한 플랫폼이 어떻게 복잡한 장애를 굴복시키는가?
고객 응대 영역(Engagement)과 고객 서비스 운영 영역(Operations) 양자 모두에서, 어떻게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도모할 수 있을까요?
통신 서비스 장애로 고객, 파트너 또는 직원의 서비스가 중단되면 막대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되며, 뿐만 아니라 직원 생산성 저하, 비즈니스 평판 및 고객 유지 등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 조직은 평판 손상으로 인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신규 고객도 잃을 수 있습니다.
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옴니채널 케어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AIOps 기반의 워크플로우로 영향을 받는 고객에 대해 통찰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습니다.
브리티시 텔레콤(British Telecom)은 더 단순한 디지털 고객 접점과 상호운용성을 보장하는 최상의 클라우드 오퍼링을 위해 서비스나우를 동반자로 선택하였습니다.
보다폰(Vodafone)은 예기치 않은 장애에 대한 RCA, 서비스 영향 분석을 위해 서비스나우를 운용하여 25%의 고객만족지수 상승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위 두 가지 고객 사례를 포함 다양한 고객 사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서비스나우 최고의 전문가가 자신있게 제시하는 통신업계 디지털 혁신 방안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 일시: 2021년 12월 2일(목) 13:30~14:30
• 발표자: Aps Chikhalikar HEAD OF TMT / 서비스나우 APJ, 이호진 이사 / 서비스나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3:55 서비스나우와 함께 하는 통신업계의 디지털 혁신 - Aps Chikhalikar HEAD OF TMT
13:55-14:20 단순한 플랫폼이 어떻게 복잡한 장애를 굴복시키는가? - 이호진 이사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 응답자 100명 GS25 편의점 5천원권, 좋은 질문 3명 BBQ 치킨+콜라 세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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