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Microsoft Envision On Demand

럭키맨 운수 2022. 1. 8. 12:20

 

2021년 9월 30일 녹화된 Microsoft Envision 영상입니다.

 

기업 성공 사례와 전략을 공개합니다!

Microsoft Envision

 

안녕하십니까?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국내 비즈니스를 이끌고 계신 기업의 대표 및 임원 고객분들을 위한 Microsoft Envision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올 해의 행사는 3번째 행사로 팬데믹 이후, 하이브리드 워크(Hybrid Work), Trust, 데이터 활용, 디지털 역량 강화, 유연한 비즈니스 지원 등 최근 비즈니스의 화두가 되고 있는 영역과 이를 위한 Microsoft 신규 혁신 기술 및 트렌드와 함께, 각 Retail, Manufacturing 및 gaming 등 산업과 규모에 맞게 Digital Transformation을 추진해 나가고 있는 유수 기업의 임원분들을 모시고 그 전략 및 실행 노하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귀사의 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점검 및 타 기업의 사례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핵심 동력과 그 실행 전략을 모색해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우리의 업무가 어떻게 변화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기업이라면,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 보성그룹, 신세계/이마트, 엔씨소프트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를 들어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덧붙여 서피스, Microsoft 365, 클라우드 소개 영상과 이를 활용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2022년은 물론 기업의 3-5년 이후 미래를 위한 고민에 대해, Microsoft Envision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닝 메시지 - 이지은 대표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한 일하는 방식의 변화 - 임인영 상무 /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보성그룹

디지털 전환 전략 및 추진 사례 - 임정실 상무 / 보성그룹

Digital Transformation 성공을 위한 3P - 진요한 본부장 / 신세계/이마트

NC Zero-Trust Journey for Digital Transformation - 신종회 상무 / 엔씨소프트

패널 토의: 커뮤니티 리더쉽을 통한 디지털 경쟁력 및 직원 역량 강화 - 이소영 매니저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진요한 본부장, 신세계/이마트,

                                                                                           김훈동 그룹장, 신세계/이마트,

                                                                                           김태영 대표, AI Factory

 

Microsoft Envision에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하이브리드 워크(Hybrid Work), Trust, 데이터 활용, 디지털 역량 강화, 유연한 비즈니스 지원 등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비즈니스의 영역에 대해 배우고, 이를 위한 Microsoft의 고급 통합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여러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기 위한 전략과 기술을 얻으시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업 성공 사례와 전략을 공개합니다!

 

Microsoft Envision On Demand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