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eBook - 프로페셔널 Azure SQL Managed Database 관리

럭키맨 운수 2022. 2. 16. 14:10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배포하는 프로페셔널 Azure SQL Managed Database 관리 eBook입니다.

 

프로페셔널 Azure SQL Managed Database 관리

 

전체 SQL 포트폴리오에서 지속적이며 통합된 환경을 얻고 Microsoft Azure SQL을 통해 다양한 배포 옵션을 얻으세요. 이 eBook을 다운로드하여 Azure SQL의 작동 방식, 기존 온-프레미스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 다양하면서도 강력한 이 플랫폼을 통해 성공적인 배포를 계획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프로페셔널 Azure SQL Managed Database 관리 eBook에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술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기존 SQL Server 인스턴스를 Azure SQL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새 Azure SQL Database를 프로비전합니다.

- Azure SQL Database를 백업 및 복원합니다.

-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합니다.

- Azure PowerShell을 사용하여 공통 관리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의 고가용성과 재해 복구를 보장합니다.

- Azure SQL Managed Instance를 통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eBook - 프로페셔널 Azure SQL Managed Database 관리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