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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 보안

언택트 시대, 고객 계정 및 관리(CIAM) 효율화를 위한 Okta Solution Day

럭키맨 운수 2022. 1. 18. 23:56

 

옥타아이덴티티코리아는 1월 19일 온라인 생중계로 언택트 시대, 고객 계정 및 관리(CIAM) 효율화를 위한 Okta Solution Day를 개최합니다. (https://www.okta-korea.com/seminar/220119/Okta)

 

언택트 시대, 고객 계정 및 관리(CIAM) 효율화를 위한 Okta Solution Day

 

코로나19로 비대면 환경이 장기화되면서 기업 고객들은 수많은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위해 인증 절차라는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즉, 고객들은 금융·전자상거래, 게임, 온라인 스트리밍, 심지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까지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편의성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안전하지만 불편한' 인증을 요구하면 고객 이탈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증 편의성을 보장하면서 고객 계정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CIAM(Customer 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이 주요 대안이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보안 솔루션의 개발과 구축에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본 행사에는 Gartner의 매직 쿼드런트 IAM(액세스 관리) 부문에서 5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Okta의 CIAM 솔루션과 성공 사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많은 혜안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세션도 있사오니, 코로나 시대에 잠시나마 리프레시 하는 계기를 가지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2년 1월 19일(수) 14:00~16:00

• 장소: Virtual Seminar (Online Zoom)

• 발표자: 정광연 / 옥타아이덴티티코리아 전무, Siva / Auth0 APAC CIAM 세일즈 총괄 이사,

             Anil Panicker / Okta APAC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엔지니어링 총괄 이사, 이정은4 / 프로 골퍼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20 [Session I] Customer Experience with Okta - 옥타아이덴티티코리아 / 정광연 전무

14:20-14:50 [Session II] 고객 아이덴티티 관리 - 이제 직접 구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Auth0 APAC CIAM 세일즈 총괄 이사 / Siva

14:50-15:20 [Session III] 사례 - 기업 가치 향상의 시작, 고객 아이덴티티 관리를 효율적으로 재설계하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 Okta APAC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엔지니어링 총괄 이사 / Anil Panicker

15:20-16:00 [Special Session] 아마추어들이 자주하는 실수, 이렇게 하면 고칠 수 있습니다. - 프로 골퍼 / 이정은4

 

- 언택트 시대, 고객 계정 및 관리(CIAM) 효율화를 위한 Okta Solution Day는 Zoom을 이용한 온라인 세미나입니다.

- 본 행사는 해외 발표 세션에서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 사전 등록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웨비나 초대 코드를 발송(이메일, SMS) 해드립니다.

- 사전 등록 시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하셔야 기념품을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 사전 등록 후 참가하셔서 설문 제출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드립니다.

- 행사 참가 이벤트: 채팅 창을 통해 발표자에게 질문을 남겨 주세요.

  질문을 해주신 분들을 추첨해서 특별한 선물(골프 모자, 골프 장갑)을 드립니다.

- 문의: okta_identity_korea@okta-mk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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