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다우데이타 웨비나 - 네트워크 가상화를 위한 첫걸음! VMware NSX의 특장점과 활용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럭키맨 운수 2022. 1. 19. 13:32

 

네트워크 가상화를 위한 첫걸음!

VMware NSX의 특장점과 활용방법을 확인해보세요

 

VMware NSX는 네트워크를 위한 가상 머신의 운영모델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네트워크 가상화 플랫폼입니다. 소프트웨어로 전체 네트워크 모델을 재현하며 단일 네트워크에서 복잡한 다계층 네트워크까지 어떤 네트워크 토폴로지라도 수초 내에 생성 및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VMware NSX가 현 데이터센터 물리 네트워크 환경 대비 특장점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의 전환에 필요한 가상 네트워크의 어떤 기능들을 제공하는지 살펴봅니다.

 

NSX 및 오버레이 네트워크의 개념! 그리고 왜 NSX를 사용해야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 일시: 2022년 1월 19일(수) 13:30~14:10

• 발표자: 이용근 과장 / 다우데이타

• 사회자: 안철준 촌장 / 채널온티비 ChONTV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4:10 VMware NSX의 '특장점' 및 '활용방법' 살펴 보기 - 다우데이타 이용근 과장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이벤트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웨비나 설문 응답자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컨설팅 및 완료 고객 전원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을 하신 후에 방송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다우데이타 웨비나 - 네트워크 가상화를 위한 첫걸음! VMware NSX의 특장점과 활용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