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Dataiku의 글로벌 기업 AI 도입 사례 및 오프라인 시연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22. 2. 8. 14:52

 

Everyday AI, Dataiku

Dataiku의 글로벌 기업 AI 도입 사례 및 오프라인 시연

 

안녕하세요, DataOps 전문 기업 쿤텍 주식회사입니다.

 

기업의 일선에서 효율적인 데이터 활용을 위해 힘쓰고 계신 담당자분께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도움을 드리고자,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Dataiku의 글로벌 기업 AI 도입 사례 소개 및 시연>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Dataiku의 김지성 북아시아 SE 본부장이 글로벌 제조업 및 금융 분야의 대표 사례인 GE Aviation과 Morgan Stanley의 AI 도입 사례 소개를 소개하고 오프라인 시연 및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Dataiku의 도입 사례 및 오프라인 시연 외에도 선택적으로 네트워킹 타임을 가지실 수 있으며 참가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한 점심 식사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포함한 선물 및 기념품을 준비하였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코로나 19의 상황을 고려하여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가 접수는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신청자가 많은 경우에는 접수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실 경우 아래 버튼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2월 25일(금) 10:00~13:00

• 장소: 위워크 선릉 2호점 지하 1층

• 발표자: 김지성 북아시아 SE 본부장 / Dataiku

 

■ 프로그램 소개

 

09:40-10:00 등록

10:00-10:30 연사 소개 및 제품 개요 설명

10:30-12:00 Dataiku DSS 제품 시연 및 질의응답

12:00-13:00 식사 및 네트워킹 타임 (선택 참가)

 

- 본 이벤트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위워크 선릉 2호점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무료 2시간 이후부터는 10분당 1,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회사명/부서명/성명/연락처 를 기재하여 아래 메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메일 신청 및 문의] 쿤텍(주) 경영전략팀 marketing@coontec.com / 031-751-9088

 

※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한 공지사항 ※

1)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위워크 출입 시 방역패스(접종완료증명서 또는 PCR 음성확인서) 확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위워크 건물을 포함한 행사장 내외에서 항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Dataiku 소개

 

Dataiku는 IT 기술보유 유무 및 숙련도와 상관없이 현업 사용자부터 데이터 분석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에 이르는 폭넓은 사용자 층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Dataiku는 데이터 사이언스 프로젝트에 필요한 파이프라인의 모든 단계(데이터 수입 및 연계의 운용화부터 모델 모니터링까지)를 단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Dataiku는 삼성, SK와 같은 국내 굴지의 기업 및 BNP Paribas, L'Oréal, GE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 들이 더욱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Dataiku 소개 보러가기

 

COONTEC 소개

 

쿤텍은 데이터 인텔리전스 전문 기업으로 AI 기반 통합 관리 플랫폼인 Dataiku에 대한 기술지원, 클라우드 환경 지원, 컨설팅이 모두 가능한 국내 유일Dataiku Focused Partner입니다.

 

쿤텍은 올인원 데이터 서베이 플랫폼, 데이터 공유 플랫폼 등을 토대로 데이터 수집, 가공, 머신러닝 분석, 공유의 데이터 사이언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쿤텍은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데이터 활용에 필수적인 데이터 사이언스 토탈 솔루션 및컨설팅을 제공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의 데이터 활용 역량 강화를 지원합니다.

 

COONTEC 소개 보러가기

 

Dataiku의 글로벌 기업 AI 도입 사례 및 오프라인 시연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