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진행된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keystonellc.kr/sap/2021/22CX-Transformation/2022%20CX_tnx_att.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 CRM is dead. There is no #1 CRM
감사의 글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전달드린 CX의 큰 흐름과 그 방향을 소개하고 국내 기업이 CX 도입시 갖고 있는 잘못된 미신 그리고 그 미신을 타파할 수 있는 숨겨진 사실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당자분들의 고민과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SAP 코리아에서는 담당자 분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AP 코리아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렌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 이진원 파트너, SAP 코리아
온라인 세미나 영상을 보신 후 추가적인 질의 및 상담을 원하시면 발표자가 직접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하기: 이진원 파트너 jw.lee@sap.com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넷티플랫폼과 함께하는 App Innovation 실전 도입 프로그램 워크샵 (0) | 2022.02.10 |
---|---|
백업에 대한 A to Z,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웨비나 다시보기 (0) | 2022.02.10 |
메가존클라우드의 SAP on Azure 서비스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2.02.09 |
Dataiku의 글로벌 기업 AI 도입 사례 및 오프라인 시연 세미나 (0) | 2022.02.08 |
트렌드마이크로 Log4j 취약점 무료 평가 툴 (0) | 2022.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