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CIO Summit 2022

럭키맨 운수 2022. 2. 20. 14:39

 

전자신문은 2월 24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CIO Summit 2022를 개최합니다. (http://www.ciosummit.co.kr)

 

CIO Summit 2022

 

발 빠른 전환의 시대, 조합가능한 비즈니스로 대응하라!

 

2022년은 디지털 전환에 있어 거대한 변화가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조사 및 컨설팅 회사인 ‘가트너’는 글로벌 CEO들이 향후 2년간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넣어야 한다고 주장한 대표적 항목이 성장, 기술, 워크포스, (서비스로서의)제품, ESG 등이었으며, ‘맥킨지 컨설팅’은 디지털 전환 성과가 팬데믹 동안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한 비율이 88%에 달하고 반면 기존의 디지털 전환 방식으로는 팬데믹 동안 성공적인 전략을 달성하지 못했을 것이란 응답은 60%로 나타났다는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민첩하고 발 빠른 변신으로 탄력적인 조직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와 같은 시대에는 ‘발 빠른 피보팅(Pivoting) 전략’이 필요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시장 구조와 고객 중심적 경영전략 수립이 필요한 지금 기존역량과 디지털 기술의 접목을 통해 비즈니스 전략에 있어 민첩성과 변화대응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즉, 디지털 리더는 경력 개발 전문가로 변신하고 자기 주도적인 근로자로의 전환을 꾀하며, 비즈니스 성과 가속화를 위해 조합가능한 아키텍처(Composable Achitecture)를 갖춰야 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에 전자신문은 13회를 맞이하는 ‘CIO Summit 2022’에서는 ‘발 빠른 전환의 시대, 조합가능한 비즈니스로 대응하라!’를 주제로 개최되며, 본 행사를 통해 2022년 디지털 전환 추진 전략을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해야 하는 디지털 리더의 디지털 리터러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과 전략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담당관, 비즈니스 전략가, 최고혁신책임자, 연구개발 전문가, 신기술 개발담당 등 미래를 이끌어 갈 혁신가를 초청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CIO Summit 2022에 참가해야하는 이유!

 

- 13년을 유지해 온 전통있는 컨퍼런스

- 의사결정자 및 고객사 참가 최고의 컨퍼런스

- 현직 CIO 성공사례 및 인사이트 공유

 

• 주제: 발 빠른 전환의 시대, 조합가능한 비즈니스로 대응하라!

• 일시: 2022년 2월 24일(목) 09:00~17:20

•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B1층)

• 주최: 전자신문

• 후원: 한국CIO포럼,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 참가비 : 사전등록 220,000원(VAT 포함), 현장등록 330,000원(VAT 포함)

             제공사항

             - 발표자료집, 중식, 쿠키&커피 제공(방역 수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부스 방문 스탬프 완성 참가자에 한함)

             - 참가자 무료 주차

             사전등록 마감: 2월 23일(수) 17:00

• 행사특징: 13년을 유지해 온 전통 있는 콘퍼런스

               현직 CIO/CISO등의 성공사례 및 인사이트 공유 (최고 인기 세션-CIO패널토의)

               고객사 및 의사결정권자(C-Level, 부장급) 참가자 수 최고의 콘퍼런스

• 참가대상: CxO(CIO 및 준CIO, CISO, CDO, CTO 등), 전산 담당자, 컨설턴트 및 IT서비스 기획 담당자

               ICT기술 공급회사 임직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

• 행사방식: 온-오프라인 병행

               - 온라인 참가: 제한 없음

               - 오프라인 참가: 선착순 299명

• 오프라인 참가안내: 참가 인원: 선착순 299명

                            (정부 방역지침 단계에 따라 오프라인 참가 인원 및 진행 여부는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참가자 조건: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하신 분 및 PCR 음성이신 분(48시간 이내)

 

 

- 본 행사는 유료행사로 진행됩니다.

- 카드 결제 시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 2항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분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아래 메일로 보내 신 후 별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김현경 02-2168-9338, khk3611@etnews.com)

- 초대권을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을 하셔야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 등록 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주관사와 본 행사의 후원사가 고객님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CIO Summit 2022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