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DB Innovation for AI 2022 버추얼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22. 2. 23. 09:39

 

[DB Innovation for AI(Artificial Intelligence) 2022] 버추얼 컨퍼런스

 

안녕하십니까? 전 산업에 걸쳐 기업의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기술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특히 내∙외부 데이터의 원활한 통합과 활용을 위한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기능과 요구가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기업의 핵심 경쟁력인 AI의 경우 데이터 수집, 적재, 활용에 이르기까지 기존 엔터프라이즈 아키택처와는 다른 접근이 필요하고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의 근본이라 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의 선택은 기업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며, AI는 물론 마이데이터 등 데이터 결합 서비스를 앞두고 기업은 양질의 데이터를 잘 적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에 <디지털데일리>는 DB Innovation for AI(Artificial Intelligence) 2022 버추얼 컨퍼런스를 통하여 AI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데이터베이스(DB) 혁신에 따르는 기술 트렌드를 비롯, 오픈DB·클라우드를 위한 DB최적화,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 및 상품 개발을 위한 효율적 DB 구성 방법 등을 짚어 보고 빅데이터, AI, IoT, 모바일 등 각 분야별 DB의 역할과 혁신 사례를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2년 2월 23일(수) 14:00~16:30

• 발표자: 이용우 팀장 / 인젠트, 유광일 차장 / 퀘스트소프트웨어, 김동수 이사 / EDB Korea, 오명환 상무(CTO) / 큐브리드,

            이제훈 부장 / 한국오라클

 

DB Innovation for AI 2022 버추얼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