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세일즈포스 X 세계지식포럼 -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럭키맨 운수 2022. 4. 23. 23:15

 

세일즈포스 X 세계지식포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전략을 활용하는 것은 조직 전체의 '고객 집착'을 이끈다."

"고객은 그들이 지불한 금액보다 브랜드 여정간의 고객 경험을 더 오래 기억한다."

- 티파니 보바(Tiffany Bova),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고객 중심’ 혁신 전략은 무엇일까요?

세일즈포스는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본 웨비나는 월스트리트 선정 베스트셀러 ‘GrowthIQ’의 저자인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 티파니 보바를 연사로 초청하여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고민이 많은 많은 국내 고객 분들께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입니다.

 

• 일시: 2022년 4월 26일(화) 10:00~10:30

• 발표자: 티파니 보바(Tiffani Bova) /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Salesforce Evangelist)

 

20년 이상 15만 글로벌 고객사들과 CRM(고객관계관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의 에반젤리스트, 티파니 보바가 고객 경험 트렌드와 변화에 대해 설명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기 위한 '초개인화' 전략과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국내 시청자들로부터 사전에 취합한 질의안들에 대한 티파니 보바의 답변 또한 직접 확인해보세요!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의 월례 포럼인 날리지 스트림에서 4월 26일 공개합니다.

 

세계지식포럼 & 날리지 스트림에 대하여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세계지식포럼은 지식 공유를 바탕으로 세계의 균형잡힌 성장과 번영을 추구하고자 2000년부터 시작한 글로벌 포럼입니다. 날리지 스트림은 테크∙산업∙경제∙금융∙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온라인으로 초대해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한 웨비나입니다.

 

사전등록자 혜택!

 

1. Special Gift

모든 사전 등록자에게 ‘초개인화를 위한 국내 고객관계관리 트렌드 리포트’ 전해드립니다.

 

2. Special Gift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티파니 보바의 저서 'Growth IQ' 도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세일즈포스 X 세계지식포럼 -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