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컨플루언트 웨비나 - 실시간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아키텍처로 빠르게 혁신하기

럭키맨 운수 2022. 4. 25. 14:54

 

실시간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아키텍처로 빠르게 혁신하기

 

오늘날 기업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넘나드는 데이터의 움직임을 어떻게 지켜보고 접근할 지에 대해 시원한 해답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배치(batch) 데이터 전송, ETL(Extract, Transform, Load) 도구, 레거시 메시징 시스템, 그리고 인하우스로 개발된 데이터 파이프라인은 자주 느리고, 비싸고 불안정합니다. 이와 같은 솔루션이 클라우드 서비스와 만난다면 상황은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 발 짝 뒤로 물러나 데이터 아키텍처를 단일 글로벌 데이터 플레인이라 생각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단순화하고 새롭고 가치있는 실시간 사용사례를 찾으시는 것을 Confluent에서는 추천드립니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어디든지 위치는 관계 없습니다. 귀사의 모든 데이터를 한 데 모으고 데이터를 사용해야 할 부서에 언제든지 접속 가능한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본 웨비나에서는 기업들이 주요 당면과제들을 조명하고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데이터(data in motion)를 위한 Confluent Platform이 귀사의 데이터 아키텍처가 빠르고 비용 효과적이고 유연하며 안전하도록 지원하는지 소개합니다. Confluent와 함께 데이터 아키텍처를 현대화하시고 귀사의 주요 팀원들이 비즈니스의 우선순위를 반영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도록 견고한 발판을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4월 26일(화) 14:00~15:00

• 발표자: 김현수 상무 / Confluent Korea

• 사회자: 윤현기 기자 / 데이터넷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Confluent] 실시간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아키텍처로 빠르게 혁신하기 - 김현수 상무

 

온라인 세미나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경품안내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 응답자 5명 도미노피자 세트 기프티콘, 좋은 질문자 5명 Confluent 굿즈 패키지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을 하신 후에 방송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컨플루언트 웨비나 - 실시간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아키텍처로 빠르게 혁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