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행한 Microsoft AI 컨택센터를 활용한 보험산업의 적용 사례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Microsoft AI 컨택센터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icrosoft 입니다. 지난 3월 22일에 진행 된 'Microsoft AI 컨택센터를 활용한 보험산업의 적용 사례' 웨비나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신 여러분께 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본 행사는 코로나 이후, AI 컨택센터로의 진화가 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컨텍센터의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현대화를 위해서, Microsoft의 AI 기술만이 할 수 있는 특장점과 더불어 고객 여러분의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에 어떻게 접목 시킬 수 있을지? 에 대해서 사례를 기반으로 구체적으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하였습니다.
이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협의가 필요하신 분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 문의: 02-572-1846, contact@posicube.com
이번 AI기반 컨택센터 웨비나가 더 나은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본 행사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당신의 비즈니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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