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2. 7. 28. 22:45

 

2021년 7월 15일 탈레스(Thales)에서 진행한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탈레스코리아]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탈레스코리아입니다. 7월 15일에 진행된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또한 사전등록을 해주셨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진 모든 분들께는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2021년 데이터 위협 보고서를 통하여 보안 업계 종사자들이 직면하는 실태와 현재의 대응 노력, 효과적인 조직 보호를 위한 탈레스만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웨비나를 다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본 웨비나가 귀사의 안전한 보안 환경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양한 데이터 위협이 증가하는 현재의 트렌드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가지 자료를 추가로 공유해 드립니다.

 

- 2021년 탈레스 데이터 위협 보고서 - APAC 에디션

- 탈레스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데이터 검색, 암호화, 키 관리)

- [사례 연구] 천안시청 - CipherTrust Transparent Encryption을 활용하여 시민의 개인정보 보안 강화

 

웨비나에 참석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탈레스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길 원하시면 +82.2.3278.8202로 전화주시거나 웹사이트에 문의해주십시오.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 다시보기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pdf
2.6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