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Thales,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2. 7. 28. 23:54

 

4월 19일 진행된 Thales,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탈레스 코리아 CPL SM 팀장 송민호입니다.

 

지난 4월 19일에 토크아이티에서 개최되었던 웨비나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참석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셨는지요?

 

웨비나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의 목표는 소프트웨어의 보호, 매출의 지속적인 확보와 고객 인사이트를 통한 새로운 수익 기회의 확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코딩 영상, 발표자료 및 관련자료를 첨부하여 드리니 꼭 확인하여 주시길 바라며, 추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탈레스코리아 CPL SM 팀장 송민호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으로 SaaS 이점을 얻는 방법 보고서

 

기존의 많은 소프트웨어 벤더들은 온프레미스 형태로 솔루션을 제공했으나 클라우드의 확대로 SaaS(Software-as-a-Service)가 보편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제품 및 환경 그리고 소비 방식에 대한 변화에 신속히 대처 가능하며, 비용과 관리적인 측면만 놓고 봐도 SaaS는 온프레미스보다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업체가 바로 클라우드로 즉각적으로 이전할 수는 없으므로 하이드리드 형식을 취하여 SaaS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최소한의 투자와 비용으로 온프레미스에서 SaaS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2022년 소프트웨어 수익 창출 현황 보고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발표자료

 

귀사의 핵심 가치가 소프트웨어인 경우 소프트웨어를 안전하고 보호하면서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이용하여 새로운 수익 비즈니스 모델을 포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매출의 상승과 다양한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잠재적인 니즈를 파악하여 새로운 형태의 패키징 또는 비즈니스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탈레스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매출 극대화 방안 그리고 새로운 미래 가치를 어떻게 포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2022년 소프트웨어 수익 창출 현황 보고서.pdf
6.55MB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pdf
13.8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