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관제 플랫폼 SOAR 인식 및 선택기준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2. 8. 5. 22:19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SOAR 인식 및 선택기준에 대한 설문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SOAR 인식 및 선택기준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각종 랜섬웨어 공격, 신종 악성코드 활용과 제로데이 취약점 공격, 공급망 공격 AI 기반 공격 등 고도화 지능화된 사이버 공격으로 보안위협이 커지고 있습니다. 반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할 보안 장비와 보안 전문인력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에 좀더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대응방안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등장한 최신 보안 플랫폼인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및 자동화·대응(SOAR, Security Orchestration, Automation & Response)’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에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는 공공/민간 보안담당자·책임자를 대상으로 SOAR에 대한 인식 현황과 도입 시 선택기준을 파악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하셔서 성의껏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2년 8월 1일(월)~8월 8일(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1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제 플랫폼 SOAR 인식 및 선택기준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