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는 방법: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하기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2. 8. 5. 22:34

 

6월 15일 진행된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는 방법 :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하기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을 통한 디지털 업무 혁신 웨비나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6월 15일 수요일에 진행된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는 방법" 웨비나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디무브에서는 아틀라시안의 대표 도구인 Jira와 Confluence Cloud를 중심으로, IT 및 개발팀은 물론, 모든 비즈니스팀이 효과적인 협업 환경을 구성하고 성공적으로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경험하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당사에서도 추후에도 다양한 주제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귀한 시간 내시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하고 의미있는 자리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의 여정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아틀라시안 전문 파트너사 디무브에게 연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는 방법 -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하기_웨비나 발표자료_20220615.pdf
6.8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