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대용량 SAP HANA DB가 필요한 고객의 선택은?

럭키맨 운수 2023. 3. 6. 23:35

 

[Microsoft On Air] 대용량 SAP HANA DB가 필요한 고객의 선택은?

 

본 웨비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SAP 업무 혁신을 적용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조직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수행할 수 있도록(Do more with less) 돕는 마이크로소프트 Azure를 활용하여 고객사의 SAP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주요 기술 요소와 활용 사례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특히, ECC 6.0에서 대용량 DB를 운영하던 고객들은, S/4HANA Conversion과 관련하여 대용량 HANA VM에 대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용량 HANA DB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HANA DB에서 제공하는 대용량 DB 서버의 특성을 충분히 이해해야 증가하는 데이터들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손쉽게 확장할 수 있는 유연한 구조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Azure Cloud 환경에서 구축할 수 있는 여러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를 드릴 예정이니, 다수의 대용량 검토 고객들이 반드시 고민하는 내용들을 이번 세션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3월 7일(화) 10:00~11:00

• 발표자: 박정환 팀장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SAP 비즈니스 총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11:00 대용량 SAP HANA DB가 필요한 고객의 선택은?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박정환 팀장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 시청링크에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좋은 질문 5명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설문 참여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신청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위 버튼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회사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한 참석자 대상 추첨 진행예정으로,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대용량 SAP HANA DB가 필요한 고객의 선택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