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Microsoft + OpenAI 온라인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23. 3. 24. 23:45

 

Microsoft + OpenAI

The race starts today, AI 레이스는 시작되었다

 

Microsoft Korea에서 준비한 OpenAI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제 AI는 선택이 아닌 기업의 필수적인 요소로 그 기업의 역량을 평가하는 기준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ChatGPT의 폭발적인 관심 역시 AI가 이제는 내부 의사결정뿐만 아니라 고객의 접점에서도 중요한 요소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업 관점에서 ChatGPT를 어디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비즈니스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Microsoft AI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Azure OpenAI & ChatGPT 실제 활용 사례를 통한 하이-레벨 아키텍처 구성 방법과 Microsoft 365 내 강력한 AI 기술의 통합으로 우리의 일하는 방식이 어떻게 변화할지 함께 알아보세요.

 

향후 AI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력을 발휘할지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 일시: 2023년 3월 30일(목) 09:30~11:30

• 장소: 온라인 라이브 컨퍼런스(Microsoft Teams Live)

• 발표자: 이지은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이건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Developer Lead,

               김국현 / IT 칼럼니스트, 송승호 / Azure BG, 이완근 / Azure Data & AI Specialist,

               정원찬 / Azure Data & AI GTM, 복소현 / Modern Work Technical Specialist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09:30-09:35 오프닝 -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09:35-09:55 키노트: AI적용(ChatGPT적용)을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선택 - 이건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Developer Lead)

이제 AI는 선택이 아닌 기업의 필수적인 요소로 그 기업의 역량을 평가하는 기준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ChatGPT의 폭발적인 관심 역시 AI가 이제는 내부 의사결정뿐만 아니라 고객의 접점에서도 중요한 요소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키노트에서는 Microsoft의 AI를 향한 그동안의 진행 상황과 OpenAI와의 협력을 통하여 생성AI를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Microsoft의 모든 솔루션을 활용해 AI를 기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방안에 관해서 설명합니다.

 

09:55-10:15 기업관점에서의 생성AI(ChatGPT)와 활용방안 대담 - 이건복 x 김국현 (IT 칼럼니스트)

IT칼럼니스트 김국현님과 Microsoft 이건복님이 진행하는 대담 형식의 세션으로 OpenAI와 Microsoft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 ChatGPT를 어디에 어떻게 기업이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그리고 Azure OpenAI 서비스를 올바르게 적용하기 위해서 사전에 알아 두어야 할 사항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세션입니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15-10:30 비즈니스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AI 지원 프로그램 - 송승호 (Azure BG)

비즈니스의 빠른 성장을 위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Microsoft AI 지원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AI 도입 검토부터 실제 적용까지 한 눈에 알아보세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 빠르고 정확한 AI 도입을 도와드립니다.

 

10:30-11:10 Azure OpenAI & ChatGPT 실제 사례 및 시나리오에 따른 아키텍처 - 이완근 (Azure Data & AI Specialist), 정원찬 (Azure Data & AI GTM)

Azure OpenAI & ChatGPT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Azure OpenAI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부터 프롬프트 디자인, Fine-tuning 관련 데모를 확인하세요. 시나리오에 따른 하이-레벨 아키텍쳐를 어떻게 구성할 수 있는지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11:10-11:30 AI와 함께하는 일하는 방식의 완전한 변화, Microsoft 365 Copilot 소개 - 복소현 (Modern Work Technical Specialist)

우리는 어떻게 하면 더 창의적이고, 분석적이며,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을까요?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의 일상 업무를 지원하고 있는 Microsoft 365 플랫폼이 차세대 AI 기술과의 통합으로 더욱 강력한 생산성 향상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신 AI 기술과 함께 Microsoft가 여는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장. 차세대 AI와 함께 완전히 새로워지는 혁신적인 업무 방식을 소개합니다.

 

Special Speaker 소개

 

이지은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클라우드 및 AI 기업으로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닌 글로벌 인프라와 최신 기술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기술의 혜택을 최대한 누리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건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Developer Lead

아시아 지역 기술 전문가 팀의 관리자이자 공공기관 대상 기술 책임자 역할을 수행.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디지털 및 응용 프로그램 혁신 솔루션 개발과 제조, 리테일 산업에서의 디지털 변환 작업을 지원한다.

 

경품 안내

 

설문에 참여해주신 50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3월 30일(목) "Microsoft + OpenAI" 라이브 이벤트에서 AI 활용법에 대한 해답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 OpenAI 온라인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