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Microsoft+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3. 5. 24. 14:11

 

3월 30일 SK주식회사 C&C에서 진행한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Microsoft+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Microsoft Azure Immersion Workshop #7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Microsoft+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3월 30일(목) 오후 2시에 방송된 Microsoft Azure Immersion Workshop #7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Microsoft+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Microsoft가 제공하는 AI 서비스와 OpenAI 서비스를 활용하면 무엇이 좋은지에 대해 자세한 데모와 함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미처 웨비나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 그리고 중간에 들어오셔서 처음부터 세션 내용을 확인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를 보내드립니다.

 

더불어, 웨비나에서 소개된 Microsoft Azure 기반의 OpenAI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SK주식회사 C&C Azure 전문가 상담 연락처: azuretech@sk.com

 

앞으로도 쉐어드IT 웨비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세션 1: Innovate with AI

세션 2, 3, 4: Azure OpenAI+Github Copilot 데모

 

발표자료 다운로드

세션1_Innovate with AI_양준기.pdf
1.85MB
세션2_최지희.pdf
0.85MB
세션3_박재우.pdf
1.55MB
세션4_구본아.pdf
1.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