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체커 웨비나 - Zero Trust에서 CDPP로 Cloud Data 철벽방어 사수하기!

럭키맨 운수 2023. 5. 24. 14:53

 

여러분의 Cloud Data, 잘 관리하고 계신가요?

Zero Trust에서 CDPP로 Cloud Data 철벽방어 사수하기!

 

지난 4년간 기업 데이터 자산의 디지털 전환(DT)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다양한 비즈니스의 DB가 클라우드로 이동함에 따라 클라우드 보안의 필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처리 등을 위한 개별 솔루션 도입 등으로 시스템이 파편화됨에 따라 기업이 파악하지 못하는 '사각지대'를 노리는 공격자들도 증가 추세입니다.

 

그러나, 이를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해 가시성을 확보하고, 이에 준하는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운영한다는 것을 생각보다 복잡합니다. ‘모든 것은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기반에서 의심하고 점검해야 한다'는 클라우드 보안의 복잡다단성을 CDPP의 관점에서 해법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글로벌 사이버보안 선두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와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Data Protection Platform) ‘쿼리파이(QueryPie)'의 핵심요소를 모아 풀어보고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 일시: 2023년 5월 24일(수) 14:00~16:00

• 발표자: 박관순 CISO / (주)체커(CHEQUER) QueryPie 정보보호최고책임자

• 사회자: 장두환 이사 / 쉐어드IT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55 클라우드 보안의 A to Z, Zero Trust에서 CDPP(Cloud Data Protection Platform)으로 사각지대 없는 데이터 보안

14:55-15:00 Break Time, 돌발퀴즈 공개

15:00-15:30 제로 트러스트 노하우 공개, 왜? 쿼리파이는 프리즈마 액세스(Prisma Access)를 선택했을까?

                    간단하지만 중요한 핵심 비밀 공유!

15:30-15:35 Break Time, 설문조사 공개

15:35-16:10 Shared Tea Time, 그 밖에 세션에서 못다한 이야기

 

GIFT

• 경품: 돌발퀴즈 5명 추첨 스타벅스 행복한 기운(ICE), 좋은 질문 10명 추첨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설문응답 100명 추첨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 개인메일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실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 기프티콘은 웨비나 종료 후 1주일 뒤에 일괄 발송됩니다.

-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웨비나이며, 참석을 위해 사전등록이 필요합니다. 웨비나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dh.jang@sharedit.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체커 웨비나 - Zero Trust에서 CDPP로 Cloud Data 철벽방어 사수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