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웨비나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제약 영업의 판을 뒤집다! 제약/바이오 산업의 슬기로운 변화 대응 생활

럭키맨 운수 2023. 6. 6. 23:56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제약 영업의 판을 뒤집다!

제약/바이오 산업의 슬기로운 변화 대응 생활

 

엔데믹이 불러일으킨 제약, 바이오 산업의 거대한 변화를 대처하는 슬기로운 방안은?

디테일링의 제한과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대웅제약의 비법을 공개합니다.

 

제약 산업은 지속적인 불확실성과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고객 기대치의 변화에 따라 더이상 기존의 영업 방식과 비즈니스 상식에 의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 영업은 본사에서, 판매는 약국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세일즈 성과를 책정하기가 어렵네.. (전사 관점의 인사이트)

✓ 이 거래처의 문전 약국에서만 처방이 이뤄지지 않는 이유가 뭐지? 그때 박대리가 미팅 다녀오고 나서 어떻게 진행되는거야? (세일즈 프로그레스)

✓ 내년도 영업 실적을 채우려면 어떤 전략을 수립해야 하지 우리 인원들의 영업 코칭도 해야하는데..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이제는 기존의 영업방식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 세일즈포스 라이트닝 플랫폼 위에서 KOL의 360도 데이터를 통합하고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 일시: 2023년 6월 13일(화) 14:00~14:50

• 발표자: 이건희 영업대표 / 세일즈포스(Salesforce), 성호경 팀장 /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idsTrust)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05 오프닝 - idsTrust 김일지

14:05-14:15 세일즈포스 플랫폼위에서 혁신하는 세계 제약사의 혁신 트렌드 - Salesforce 이건희 영업대표

14:15-14:45 Trailblazer 스토리: 대웅제약 혁신 사례와 도입 스토리 - idsTrust 성호경 팀장

14:45-14:50 클로징 - idsTrust 김일지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시청링크로 접속합니다. → 시청링크에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10명 스타벅스 3만원 상품권, 방문 상담 요청 5명 DNC 화장품 세트볼세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신청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위 버튼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회사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한 참석자 대상 추첨 진행예정으로,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웨비나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제약 영업의 판을 뒤집다! 제약/바이오 산업의 슬기로운 변화 대응 생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