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클라우드플레어 웨비나 -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강자, Cloudflare의 SASE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럭키맨 운수 2023. 9. 25. 23:49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강자, Cloudflare의 SASE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엔터프라이즈, 공공 및 커머셜, 산업 전반에 걸친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대전환은 수십년동안 구축하고 운영해온 기업망과 정부, 공공망의 네트워크 및 보안서비스 아키텍쳐에 대한 근본적인 의문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안의 패러다임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서비스 위에서 시작하며 우린 그 중심에서 SASE 라는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마주하게 됩니다. SASE 영역은 기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SaaS 등을 총망라하여 네트워킹 및 보안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에 원벤더로 전부를 지원하기가 매우 까다롭고 어렵습니다.

 

본 웨비나는 글로벌 No.1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회사 “클라우드플레어”가 SASE가 무엇인지 쉽게 설명하고 실제 이를 구현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소개합니다.

 

클라우드플레어와 함께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하는데 필요한 노하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10월 11일(수) 14:00~15:00

• 발표자: 전창우 이사 / 클라우드플레어, 이계경 상무 / 클라우드플레어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강자, Cloudflare의 SASE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 클라우드플레어 전창우 이사, 이계경 상무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시청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시청링크로 접속합니다. → 시청링크에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조사 참여자 5명 BBQ 치킨세트, 좋은 질문 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신청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위 버튼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회사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한 참석자 대상 추첨 진행예정으로,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플레어 웨비나 -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강자, Cloudflare의 SASE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