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Pure Tech Talk Why Pure

럭키맨 운수 2023. 10. 19. 13:45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는 10월 19일 온라인 생중계로 Pure Tech Talk Why Pure를 개최합니다.

 

Pure Tech Talk Why Pure

Let's TACO - BOUT I.T.

 

복잡성 없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스토리지를 간소화하고, AI를 위한 더욱 스마트한 인프라를 구축해 보세요!

 

본 웨비나에서는 컴퓨팅과 스토리지를 분리하는 것과 관련된 4가지 기술 트렌드와 퓨어스토리지로 데이터 분석과 AI를 실행할 때 어떤 이점이 있는지 살펴보고, 관련 고객 사례를 통해 왜 퓨어스토리지가 기술의 혁신으로 고객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고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지 상세히 알려 드립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고, 퓨어스토리지를 사용해 분석 및 AI를 수행하는 이유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10월 19일(목) 14:00~15:00

• 발표자: Yifeng Jiang / Pure Storage APJ Principal Field Solutions Architect, Data Science

 

설문 이벤트

 

 웨비나 시청하신 후 설문 작성을 완료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보내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50명* 이벤트 당첨 발표: 행사 종료 후 일주일 뒤 개별 연락드립니다.

 

- 퓨어스토리지 본사 솔루션 아키텍처의 사전 녹화된 영상으로 자막 편집된 영상이 송출됩니다.

- 2023년 10월 19일(목) 오후 3시까지 시청 가능하시며, 웨비나 시청하신 후 설문 제출을 완료해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 2023년 10월 19일(목) 오후 3시 이후에는 원하시는 시간에 다시보기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ure Tech Talk Why Pur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