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국내/해외 리딩 컴퍼니의 데이터 운영 사례 공유 및 가장 현대화된 운영 비법 공개

럭키맨 운수 2023. 11. 29. 10:53

 

Pure Orange Shot

2023 Pure Storage Webinar Series

#4 네번째 시리즈: 국내/해외 리딩 컴퍼니의 데이터 운영 사례 공유 및 가장 현대화된 운영 비법 공개

 

강력한 Tech 한 방! 복잡성이 전혀 없는 기업의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핵심 정보를 "Pure Orange Shot Webinar Series"에서 확인해 보세요!

 

퓨어스토리지에서 준비한 Pure Orange Shot Webinar 네번째 시리즈는 11월29일(수) 오후 2시에 "국내/해외 리딩 컴퍼니의 데이터 운영 사례 공유 및 가장 현대화된 운영 비법 공개” 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전 세계 1위, 가장 진보된 기술의 퓨어스토리지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할 때입니다.

 

퓨어스토리지는 가트너 프라이머리 매직쿼더런트에서 10년 연속 최상위 리더로 선정되어, 공식적으로 기술력과 비전을 인정받을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인더스트리에서 가장 고객에게 사랑받는 스토리지 밴더입니다. 이는 고객이 추천한 Net Promoter Score가 81.4점으로 랭킹 되어, B2B 업계에서 상위 1%에 해당하는 점수로 증명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퓨어스토리지와 함께 데이터 운영 혁신을 성공시킨, 국내외 리딩 컴퍼니의 사례를 공유 드리고, 퓨어스토리지의 유일한 솔루션 및 차별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퓨어스토리지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개발, 운영 기술에서 다른 경쟁사와 상대할 수 없는 기술 차별성을 가지고, 많은 고객분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아왔기에, 스토리지 인더스트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당신이 퓨어스토리지와 함께 할 때입니다. 퓨어스토리지와 함께 라면 가장 뛰어난 제품, 솔루션, 운영 모델로 귀사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가장 믿을 수 있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Orange Shot에 등록하시고, 퓨어스토리지 성공사례를 확인하시고 귀사에 적용할 수 있는 데이터 혁신 솔루션을 확보하여 데이터 성공을 가속화해 보세요!

 

• 일시: 2023년 11월 29일(수) 14:00~15:00

• 발표자: 윤건호 부장 /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 문의: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korea.marketing@purestorage.com, 퓨어스토리지 운영사무국 pure@neodigm.com

 

퓨어스토리지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세요!

• 11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12월 8일(금)

* 상기 이벤트 당첨 발표는 이벤트 1, 2, 3만 해당됩니다.

 

이벤트 1. 11/29 설문참여 이벤트

 

웨비나에 참석하여 설문을 제출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에이드'를 드립니다.

• 경품: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에이드 100명

 

이벤트 2. 11/29 베스트 질문 이벤트

 

웨비나에 참석하여 베스트 질문으로 채택되신 5분께 '오렌지 증류주 미상25'를 드립니다.

• 경품: 오렌지 증류주 미상25 5명

 

이벤트 3. 11/29 시청 인증 이벤트

 

개인 SNS에 웨비나 시청 인증을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라봉 선물세트'와 팀원분들이 모두 즐기실 수 있는 '간식 패키지'를 보내드립니다.

• 경품: 한라방 선물세트+간식 페키지 5명

 

이벤트 4. 데이터 마스터 이벤트

 

상반기, 하반기 각 2번의 Orange Shot Webinar에 참석하시어 설문을 제출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패키지 기념품'을 드립니다.

• 경품: 패키지 기념품 상반기 20명, 하반기 20명

[상반기] 4월/6월 데이터 마스터 이벤트 당첨자 발표: 6월 30일 개별 연락

[하반기] 8월/11월 데이터 마스터 이벤트 당첨자 발표: 12월 8일 개별 연락

 

이벤트 5. 데이터 히어로 이벤트

 

Orange Shot Webinar Series에 모두 참석하시어 설문을 제출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선물'을 드립니다.* 데이터 히어로 이벤트 당첨자 발표: 12월 8일 개별 연락

 

- 본 행사는 사전 등록 하신 분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석링크는 행사 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본 행사는 기업 고객이 아닌 경우 등록이 거절되거나 이벤트 참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국내/해외 리딩 컴퍼니의 데이터 운영 사례 공유 및 가장 현대화된 운영 비법 공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