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체커 웨비나 - 함께 공부해요! 기존의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

럭키맨 운수 2023. 12. 15. 13:58

 

함께 공부해요! 기존의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큐리티가 궁금한 사람 모두 모여라!

1타 강사에게 과외받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큐리티의 모든 것

쉐어드잇수다에서 독점 공개!

 

체커가 경험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큐리티의 9가지 문제점은?

 

지난 1교시, 2교시 수업 잘 들으셨나요? 이번 3교시에는 왜 기존의 레거시 환경에서 사용하던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을 하면 안되는지에 대해 다룹니다.

 

과거 사용했었던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에 적용했을 때의 문제점은 무엇인지, 체커가 경험한 삽질기를 낯낯이 공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어렵기만 했던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큐리티, 쉐어드잇수다에서 함께 공부해요!

 

매 주 금요일 오후 2시에 만나는 쉐어드잇수다 -TAQP 세번째 에피소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큐리티 총정리 3교시 수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거 내 얘긴데? 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세요!

 

- 기존의 레거시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의 보안을 커버해도 되는지 궁금해요.

- 클라우드에서 사용자 계정과 권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뾰족한 수가 있을까요?

-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큐리티를 완성해 나가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해요.

 

• 일시: 2023년 12월 15일(금) 14:00~14:30

• 발표자: Kenny Park(박관순) / (주)체커(CHEQUER) CISO & Product Director,

              조용 실장 / 인서트코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사회자: 장두환 이사 / 쉐어드IT 웨비나 MC & 콘텐츠 크리에이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13 클라우드에서 사용자 권한 관리는 자동화로 관리해야!

14:12-14:28 기존의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 feat. 체커의 시행착오, 삽질기 공유

14:28-14:30 3교시 시험문제, 4교시 예고영상 공개

※ 수업이 끝나고 시험문제가 출제됩니다.

 

여러분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어요.

• 경품: 시험문제 고득점 10명 추첨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 좋은 질문 10명 추첨 스타벅스 소중한 당신에게 세트, 설문조사 50명 추첨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 개인메일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실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 기프티콘은 수다쇼 종료 후 1주일 뒤에 일괄 발송됩니다.

- 본 수다쇼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참석을 위해 사전등록이 필요합니다. 행사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dh.jang@sharedit.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체커 웨비나 - 함께 공부해요! 기존의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