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구현의 첫걸음 - 엔드포인트 보안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24. 2. 21. 19:55

 

트렌드마이크로(Trend Micro)는 2월 22일 해성2빌딩 15층 한국트렌드마이크로 교육장에서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구현의 첫걸음 - 엔드포인트 보안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구현의 첫걸음 - 엔드포인트 보안 세미나

 

EPP에서 EDR로 확장된 엔드포인트 보안의 개념은 멀티 계층에 대한 탐지 및 대응을 다루게 되는 XDR로 진보하였습니다. 보안 트렌드는 XDR과 함께 공격표면 위험관리(Attack Surface Risk Management)와 제로 트러스트를 통합하는 사이버 보안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통해 다시 한번 도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엔드포인트 보안은 현대 기업 보안에서 여전히 필수적이며, 본 세미나는 엔드포인트 보안에 초점을 맞추어 Trend Micro Vision One의 EPP(Endpoint Protection Platform)와 EDR(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솔루션의 혁적인 기능과 장점을 다르며, 이러한 기술이 기업 보안 전력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탐구합니다.

 

또한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의 개념과 필요성,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살펴봅니다. 본 세미나에는 Trend Vision One의 EDR에서 탐지한 인시던트들을 직접 살펴보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간략한 체험 실습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 일시: 2024년 2월 22일(목) 14:00~16:00

• 장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8 해성2빌딩 15층 한국트렌드마이크로 교육장

• 발표자: 윤명익 이사 /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아젠다

 

- 발표 세션: 40분

- Trned Vision One 데모: 20분

- 체험 실습: 30분

 

행사안내

 

- 경쟁사, 파트너 및 확인되지 않은 회사 소속은 참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실습에 직접 참여하실 분은) 개인 노트북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 kr_marketing@trendmicro.com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구현의 첫걸음 - 엔드포인트 보안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