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Google Cloud Security Day Seoul 2024

럭키맨 운수 2024. 3. 14. 23:59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는 3월 19일 서울드래곤시티 3층 그랜드 볼룸 한라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생중계로 Google Cloud Security Day Seoul 2024를 개최합니다.

 

Google Cloud Security Day Seoul 2024

Google Cloud Security Day Seoul 2024에서 사이버 보안의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사이버 보안 현대화의 여정에 함께 하세요.

 

구글 클라우드와 맨디언트가 한 식구가 된 이후 처음 열리는 Google Cloud Security 행사에 초대합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AI를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들이 등장함과 동시에 보안의 중요성이 보다 높아지고 있고, 동시에 공격자들의 기술과 TTP 또한 정교해 지고 치밀해 지고 있는 것을 최근 여러 보안 사고를 통해 목격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도 함께 최신 위협 트렌드를 파악하고, 조직의 보안 태세를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보다 혁신적인 방법으로 앞서 조직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구글 클라우드 시큐리티가 함께 논의하고 효과적인 방안을 제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Google Cloud Security Day Seoul 2024 행사에서 여러 조직들의 성장 가속화를 돕기 위해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할 수 있는 어려운 과제를 구글 클라우드와 맨디언트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 일시: 2023년 3월 19일(화) 10:00~16:30

• 장소: 서울드래곤시티 3층 그랜드 볼룸 한라 / 온라인 세미나

• 발표자: 전수홍 / Head of Google Cloud Security Sales,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Cloud Security Day Seoul 2024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