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3. 9. 22. 16:41

 

9월 5일 진행된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 다시보기입니다.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

 

✨ 얼티밋 혁신 가이드 ✨ :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위한 모든 것

 

생성형 AI 시대를 리딩하는 Google이 제안하는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Google Workspace의 얼티밋 혁신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에서 놓치신 세션이 있으신가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의 모든 세션이 다시보기 영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번 Solutions Day에서는 “얼티밋 혁신 가이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구글이 제시하는 새로운 업무환경을 위한 일하는 방식의 혁신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AI 시대에 급변하는 업무 환경 속에서 어떻게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야 하는지, 성공적인 업무환경 혁신을 위해 고민하고 계신 고객분들을 위해 구글이 제시하는 “얼티밋 혁신 가이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위한 모든 것”을 다시보기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얼티밋 혁신 가이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위한 모든 것]

 

[Keynote]

생성형 AI 시대에 구글이 제안하는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

 

업무 환경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일하는 방식에 대한 오랜 고민과 best practice를 만들어온 회사인 Google이 제안하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주제로, 구글의 생성형 AI의 기반인 Duet AI 기능을 통해 팀원들의 창의성과 생산성을 강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뿐만아니라 국내 기업들에서 업무방식의 혁신을 위해 함께 고려하셔야하는 요소와 다양한 구글 워크스페이스의 파트너십 솔루션들을 소개합니다.

 

[얼티밋 혁신 가이드 1. Process]

현장의 빠르게 변화하는 요구와 경험을 비즈니스 데이터로 전환하기, AppSheet

 

조직의 현장 경험과 데이터를 체계화하여 비즈니스 접근성을 높이고 인사이트를 얻는 것은 모든 조직의 당면과제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업무환경과 현장의 요구를 노-코드 솔루션인 AppSheet로 어떻게 비즈니스 데이터로 전환하였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얼티밋 혁신 가이드 2. Place]

변화하는 조직의 니즈, 협업을 위한 업무공간의 재해석

 

하이브리드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Google Meet, 그리고 생성형 AI와의 연동을 통한 업무의 혁신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VC 하드웨어 파트너와의 협업 및 인증을 통해 지원되는 GMH(Google Meet Hardware), 그리고 가장 최신 업데이트된 신제품 안내를 통해 기업내 미팅룸 운영/활용 방안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얼티밋 혁신 가이드 3. Security]

제로 트러스트 보안으로 이끄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터프라이즈 보안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액세스 컨트롤부터 데이터 암호화에 이르기까지 Google Workspace의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적용하는 구체적인 방법과 제로트러스트 기반의 Google Cloud 보안의 비전을 공유합니다.

 

[얼티밋 혁신 가이드 4. Change Management]

Google Workspace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조직 변화 관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환경에 유연하고 빠르게 대처해 현재의 환경에 적합한 조직 변화를 이끄는 것은 기업의 사업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Google Workspace와 함께 일하는 방식의 변화의 필요성을 진단하는 것을 시작으로, 변화를 시행하기 위한 단계별 계획을 수립해 실제로 조직 변화를 효과적으로 구현한 고객 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

 

[얼티밋 혁신 가이드 5. Ecosystem]

지속적인 업무 혁신을 위한 확장 생태계

 

업무 환경의 새로운 시대에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모든 조직의 과제입니다. 업무 전영역의 혁신을 지속하도록 돕기 위해 Google Workspace와 함께하고 있는 확장 생태계를 소개합니다.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는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구름 위에서 뵙겠습니다. Google Workspace팀

 

Google Cloud Solutions Day 2023: Google Workspace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