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인시던트 관리를 위한 아틀라시안 ITSM 솔루션 Leveraging Your Incident Management with Atlassian ITSM “ITSM(IT Service Management)” 은 IT팀이 고객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활동을 뜻합니다. 오늘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은 IT팀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으며 비즈니스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IT 팀은 협업 및 고객 중심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되었으며,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