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3/29 3

SK주식회사 C&C 웨비나 -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Microsoft+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Microsoft Azure Immersion Workshop #7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Microsoft+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AI 서비스,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요즘 IT 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서비스는 단연코 ChatGPT, 즉 AI라고 할 수 있습니다. ChatGPT를 공개한 회사인 OpenAI에 대규모 투자를 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Workshop에서는 ChatGPT와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인 Azure AI 서비스, GitHub Copilot 등 주요 서비스를 두 시간 만에 알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기존 Workshop과 다르게 출연자 각자의 발표가 아닌, 패널 토크쇼 방식으..

해킹, 보안 2023.03.29

마이크로소프트와 영림원소프트랩이 함께 하는 디지털 전환 ERP+AI 경영분석 및 협업툴 솔루션 도장깨기 세미나

마이크로소프트와 영림원소프트랩이 함께 하는 기업경영소프트웨어 세미나 디지털전환 ERP + AI 경영분석 및 협업툴 솔루션 도장깨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전환을 고려하는 모든 분들을 모십니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경영소프트웨어를 한자리에서 만나 보세요. • 일시: 2023년 4월 4일(화) 13:00~16:50 • 장소: 마이크로소프트 광화문 오피스 13층 Donghae Room • 발표자: 권기석 클라우드사업부장 / 영림원소프트랩, 심우진 실장 / 비즈플레이, 이민석 차장 / 다우기술, 이상윤 수석 / 이든비즈텍, 김재호 부장 / 영림원소프트랩, 심영근 상무 / 영림원소프트랩, 이재경 전무(고도화사업부), 영림원소프트랩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00-13:20 등록 및 S/W 상..

ERP 업무도, 협업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3월 7일 진행된 ERP 업무도, 협업도 클라우드로 간편하게!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참석해 주셔사 감사합니다. 지난 3월 7일(화) 오후 2시에 방송된 Microsoft X 세윤씨앤에스 웨비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구축형 ERP, 그룹웨어를 사용하는 기업에서 겪는 어려움을 클라우드 기반 ERP, 그룹웨어, 그리고 경비처리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미처 웨비나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 그리고 중간에 들어오셔서 처음부터 세션 내용을 확인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발표자료와 녹화 영상을 보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웨비나에 소개된 솔루션에 대해 문의하실 내..

해킹, 보안 2023.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