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동영상모음

[2009] 최진이 (럼블피쉬) - 내사랑 내곁에

럭키맨 운수 2010. 6. 14. 03:16

 

 

2009년 9월 3일 발매한 디지탈싱글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2009년 9월 24일 개봉한 동명의 영화 “내 사랑 내 곁에” 열풍에 럼블피쉬도 동참해서 아름다운 리메이크를 선사합니다.

 

럼블피쉬의 “내 사랑 내 곁에”에서 다른 아티스트들의 해석과는 또 다른 음악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번 럼블피쉬의 버전은 원곡의 아련하고 슬픈 분위기는 그대로 살리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귀를 사로잡습니다. 우리에게 발랄하고 파워넘치는 이미지의 대명사인 최진이의 보컬이지만 이 곡에서 보여주는 감성은 묘하게도 색다른 슬픔과 진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참고: 음악 그 이상의 즐거움! 벅스

 

나의 모든사랑이 떠나가는 날이
당신의 그 웃음 뒤에서 함께 하는데
철이 없는욕심에 그 많은 미련에
당신이 있는건 아닌지 아니겠지요

시간은 멀어 집으로 향해 가는데
약속했던 그대만은 올줄을 모르고
애써 웃음 지으며 돌아오는 길은
왜 그리도 낯설고 멀기만 한지

저 여린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때
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

내 사랑 그대 내곁에 있어줘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 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곳은 어디에

저 여린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때
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

내 사랑 그대 내곁에 있어줘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 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곳은 어디에

내 사랑 그대 내곁에 있어줘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 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곳은 어디에

비틀거릴 내가 안길곳은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