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보안과 기능이 강화된 최신 브라우저로, IE11으로의 업그레이드 방안 온라인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6. 1. 7. 23:10

 

Microsoft는 보안과 기능이 강화된 최신 브라우저로, IE11으로의 업그레이드 방안 온라인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events/2015/ie11upgrade)

 

Internet Explorer은 모바일 중심의 세상, 클라우드 중심의 세상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 기술입니다. 따라서 보다 안전하고 향상된 사용자 환경을 보장하기 위하여 보안과 기능이 강화된 최신 Internet Explorer 버전으로 즉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본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인 IE11과 Microsoft Edge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기업 내 IE11 업그레이드를 위한 검토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6년 1월 12일(화) 14:00~15:3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월 12일 IE 이전 버전 지원 종료

 

2016년 1월 12일부터는 지원 대상 운영체제에 맞는 최신 버전의 Internet Explorer에 대해서만 기술 지원 및 보안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Event 1. 1월 12일(화) 웨비나에 참석하시고 설문을 완료하시는 모든 분들께 커피빈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Event 2. 1월 12일(화)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질의 응답이 진행됩니다.

            좋은 질문을 해주신 5분을 선정하여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 참석 방법

 

- 등록하기 버튼을 통하여 세미나 등록

- 세미나 등록 완료 시, 등록한 Live ID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 세미나 당일 등록 확인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세미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과 기능이 강화된 최신 브라우저로, IE11으로의 업그레이드 방안 온라인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