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IE11으로의 업그레이드 방안 온라인 세미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16. 2. 3. 08:02


1월 12일 진행된 IE11으로의 업그레이드 방안 온라인 세미나 발표자료입니다. 자료는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IE11으로의 업그레이드 방안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세미나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브라우저인 IE 11과 Microsoft Edge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유익하고 의미있는 컨텐츠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est Question


Q. IE 11 호환성 모드로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될 것 같은데 매번 해당 사이트에 대하여 호환성 보기에서 사이트를 추가해야 하는지? 아니면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없는지요?
A. 기업환경이라면 Enterprise Mode를 통해 직원의 PC를 호환성 보기를 설정한 것처럼 관리가 가능합니다.


Q. 두 개의 다른 업무 사이트가 iframe 등으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두 시스템은 호환성 기준이 다른 경우) 어떤 방법을 취해야 할까요?
A. 엔터프라이즈 모드의 DocMode를 통해 각 시스템에 적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Q. 금융회사를 회원사로 가지고 있는 기관입니다. 전자금융거래가 있는 사이트를 대상으로 IE 11 호환성에 대해 점검하고 싶은데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A. 우선 해당 사이트에 대한 리스트를 확보하시고 F12 개발자 도구를 통해 해당 사이트가 어떤 IE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는지 쉽게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


Q. IE 11 버전에서 호환성 보기를 사용하요 사내 업무를 TEST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호환성 보기에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가 IE를 재 실행하면 사라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는데 왜 이런 현상이 있나요?
A. 호환성 보기에 사이트를 추가하면 특정 레지스트리에 바이너리 값으로 등록되는데 해당 레지스트리 값을 초기화하는 과정이 있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Q. 만약 기한 내에 IE 11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한 경우 어떠한 불이익이나 피해가 있을까요? 어떻게 다른 직원들에게 설득하고 업그레이드를 해야 할지 방법을 모르겠어요.
A. 하위 버전의 IE의 경우 보안에 대한 패치를 제공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안 위협에 노출될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IE 11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전에 보안 위험을 방지할 수 있도록 권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_Explorer11_Public.pdf
2.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