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티맥스

TmaxOS 발표회

럭키맨 운수 2016. 3. 25. 10:32

2009년 7월 7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Change The Future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꿉니다. 세계의 미래를 바꿉니다 - 티맥스 윈도 9(Tmax Window 9) 발표회 참석 이후 무려 7년만에 TmaxOS 발표회 참석할 예정입니다. 티맥스 윈도 9 발표회 후기는 http://blog.daum.net/luckyman717/983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발표회 이후 2010년으로 출시를 미루다가 2010년 6월 28일 운영체제 사업 포기와 워크아웃 신청을 했었습니다. (http://blog.daum.net/luckyman717/1772 참고)


선택의 기쁨, 혁신의 시작 TmaxOS를 발표합니다.

 

'세상을 바꿀 새로운 OS'가 그 모습을 공개합니다.

 

'TmaxOS' 발표회에 여러분을 모십니다.

 

국내 최초의 PC용 운영체제 TmaxOS가 공개되는 이번 TmaxDay 2016에 내외 귀빈 여러분을 모시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TmaxOS' 발표회에 여러분을 모십니다.국내 최초의 PC용 운영체제 TmaxOS가 공개되는 이번 TmaxDay 2016에 내외 귀빈 여러분을 모시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PC용 운영체제 환경은 전세계적으로 특정 소프트웨어의 독점으로 인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택권의 제한은 물론, 보안 업데이트 지원중단, 라이선스 분쟁 등과 같은 이슈가 산업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국가적 또는 산업적 대안이 지속적으로 요구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영체제라는 특성상 독점을 타파하기는 매우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티맥스OS는 이번 TmaxOS 발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소프트웨어를 통해 대한민국의 IT산업을 다시 한번 일으켜 세우기 위한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

 

4월 20일, 전세계 PC용 OS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TmaxOS의 놀라운 경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꼭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6년 4월 20일(수) 09:30~18:00

• 장소: 삼성동 Coex 1층 그랜드 볼룸 (봉은사 맞은편)

• 주최: TmaxOS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TmaxOS 발표회에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Event #1. 얼리버드 이벤트

 

행사장에 일찍 방문해 주신 고객 300분께 블루투스 키보드를 드립니다.

* 사전등록, 현장등록 포함, 선착순 300명 * 1인 1개 한정

* 비표(네임택) 발급 시 경품 교환권 증정

 

Event #2.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 선착순 10% 고객 대상으로 핸사 당일 별도의 경품 추첨이 진행됩니다. 빠른 사전등록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를 높여 보세요.

* 경품: 피트니스 밴드 4명

 

Event #3. 현장 이벤트

 

행사 당일 TmaxOS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체험 행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의 기회를 잡으세요.

* 차량용 스마트클립, 블록캘린더, 샤오미 밴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 이벤트에 따라 경품 지급

 

Event #4. Q&A 이벤트

 

좌담회에서는 참여해주신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현장 및 SNS 등을 통해 사전에 고객의 질문을 직접 받고자 합니다.

질문이 선정되시는 분들께는 2만원 커피 상품권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TmaxOS 발표회 공식 SNS : http://www.facebook.com/tmaxos2016

 

Event #5. 경품추첨 이벤트

 

참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경품: 1등 노트북 1명, 2등 드론 1명, 3등 인공지능 로봇 청소기 1명, 4등 공기 청정기 2명

 

Event #6. 설문 이벤트

 

현장에서 설문을 작성해 주신 모든 분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 무선 마우스 1인 1개 한정

 

- 사전등록은 TmaxOS 이벤트 페이지(http://event.tmaxos.com)에서 2016년 4월 15일(금)까지 가능합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TmaxOS 발표회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