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티맥스

Tmax 지역 로드쇼 2015 대전/부산/대구/광주

럭키맨 운수 2015. 5. 1. 21:06

 

정부에서 'SW중심사회 실현전략'을 발표하며 국내 SW산업 육성을 천명한 이래, 대한민국의 미래성장동력으로서 SW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고, 또한 국산 SW의 품질에 대한 인식도 많이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분위기 속에서 소프트웨어 산업이 제대로 싹을 키우기 위해서는 정부와 공공기관의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산업계의 끊임없는 혁신, 나아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국산 SW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동안 저희 티맥스는 소프트웨어의 리더로서 막중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외산 제품들과 경쟁하며 소프트웨어의 자존심을 지켜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먼저 파악하여 시장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 여러분들의 IT 경쟁력 확보에 앞장 서 왔습니다.

 

지역 고개과 기술이 만나는 장인 'Tmax 로드쇼 2015'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티맥스는 기술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IT 비전을 열어가는데 있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일시: 2015년 5월 12일 / 14일 / 19일 / 21일 14:00~17:10

• 장소: 대전 무역회관, 부산 벡스코, 대구 상공회의소,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 주최: TmaxSoft, TmaxData

• 후원: (주)아이에스엔, TiSS, 오픈정보기술 주식회사, (주)피플데이타, (주)유통정보기술, (주)투루텍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하시어 설문지를 제출해주신 모든 분들께 기념품이 준비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발표를 마치고 경품추첨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참석하시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경품은 아이패드 미니, 스마트빔, 피트니스 밴드, 네오 스마트펜 등 지역별로 선정 중입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반드시 사전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 전용 무료 주차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내외부 주차시설 이용 시 주차비용이 발생합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max 지역 로드쇼 2015 대전/부산/대구/광주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