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티맥스

티맥스소프트 2016년 EOL/EOS Calendar 안내

럭키맨 운수 2016. 4. 13. 23:08


티맥스소프트 제품의 2016년 판매 종료일과 서비스 종료일 일정 안내입니다.


2016년 EOL/EOS Calendar 안내


(주)티맥스소프트에서는 고객 여러분께 최신 기술을 적용해 드리고, 고객별 서비스 및 업그레이드 계획에 기준을 제공해 드리고자, 제품의 판매와 서비스  지원 기간을 규정하는 EOL/EOS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단종 날짜 이후에는 판매 및 기술지원 서비스가 불가능하므로, 유지관리 계약 고객은 신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서비스 종료일(EOS) 이후 기술지원 서비스 종료에 관련하여 귀사가 고려하실 수 있는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업그레이드

서비스 종료일(EOS) 이후에는 공식적인 기술지원 서비스가 종료됨으로 EOS 기간 내에 신규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제품의 성공적인 업그레이드를 도와드리고자, 티맥스소프트는 고객환경에 따른 영향도 분석 및 업그레이드 방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Extended Support(ES)

서비스 종료일(EOS) 이후에도 기술지원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선별적 제품에 한하여 추가 3년간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기간 동안 추가 금액을 지불할 경우 기능추가 및 제품인증을 제외한 동일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Maintaining Support(MS)

서비스 종료일(EOS) 이후 ES(Extended Support) 계약을 하지 않거나, ES 기간 종료 시 고객사의 업그레이드 및 사업 전략을 위해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기술지원 서비스입니다. 이 기간에는 신규 버그에 대한 패치 지원이 불가합니다.


4. 유지보수 미 계약 상태 유지

이 방안은 고객에게 향후 발생될 기술적 문제에 리스크를 안겨주기 때문에 티맥스소프트에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방안을 선택하시고, 나중에 유지관리 계약을 원하실 경우에도 미 계약 기간을 포함하는 비용이 소급 적용되오니 기간 내 계약을 권장해드립니다.


고객 옵션인 제품 업그레이드나 추가 계약에 관련된 사항은 해당 영업 담당자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OL/EOS 정책의 자세한 사항은 (주)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http://kr.tmaxsoft.com, 기술지원 페이지 http://technet.tmaxsoft.com 에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