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Adobe MAKE IT. EVERYWHERE 2016 Tour

럭키맨 운수 2016. 6. 23. 16:12

 

Adobe Systems는 7월 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 볼룸에서 Adobe MAKE IT. EVERYWHERE 2016 Tour를 주최합니다. (http://www.adobe.com/kr/seminar/makeiteverywhere)

 

“MAKE IT. EVERYWHERE가 크리에이터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MAKE IT. EVERYWHERE는 다양한 영역에서 크리에이터들이 당면하는 숱한 고민에 대해 업계 리더들의 경험을 통해 해답의 가이드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계기를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일시: 2016년 7월 6일(수) 10:00~17:30

•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 볼룸

• 등록비용: 1인당 \150,000 (VAT별도)

• 결제방법: 신용카드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리더가 여러분께 도전과 변화의 열정을 선사해 드립니다.

 

세션 소개

 

새로운 영감과 아이디어, 업계 최고의 리더들의 경험과 숨겨진 작업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각 세션에 대한 내용을 살펴 보십시오.

 

1. 10:15~11:00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대표ㅣTBWA

CHALLENGE & CHANGE - 창의력으로 극복하라!

 

한 해 몇 만 명의 디자이너가 시장에 쏟아진다. 5년 후 그들의 삶은 극명하게 갈라진다. 누군가는 업계에서 알아주는 뛰어난 디자이너로 또 누군가는 단순한 작업만 반복하는 디자이너로 수명을 다한다. 치열한 광고 분야에서 카피라이터로 시작해 최고의 자리에 올라간 그가 디자이너들에게 말하는 해답은 ‘창의력’이다.

 

2. 11:00~12:20 강진호 상무ㅣ어도비

Creative Cloud New Feature – 2016 release

 

2012 년 봄 출시된 이후, Adobe Creative Cloud의 진화는 계속되고 있다.크리에이티브 작업자들이 작업 과정에서 부딪히는 아이디어나 영감의 고갈, 비효율적인 작업 방식이나 커뮤니케이션 오류, 새로운 미디어 환경과 툴에 대한 대응 방법에 대해 2016년 Adobe Creative Cloud 새로운 신기술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3. 13:00~13:40 김현지 과장ㅣ어도비

What’s New for Video in Adobe Creative Cloud

 

효과적인 새로운 인제스트 워크플로우 및 컬러 그레이딩, VR편집 등 Adobe 비디오 솔루션의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에 대해 소개한다.

 

4. 13:40~14:10 남궁유 디자인 총괄ㅣJTBC

우리 마음속의 자전거(A bicycle for my mind) - JTBC 브랜드영상 제작사례

 

JTBC브랜드 영상 제작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무엇보다 브랜드의 메시지다. CF, 영화와 달리 시간의 제약으로 인한 빠르고 간명한 메시지가 크게 부각되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컨셉 도출 및 촬영, 편집 등 일관되고 효과적인 프로세스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혁신을 주도하며, JTBC의 디자인을 총괄하고 있는 그의 사례에 귀를 기울여 보자.

 

5. 14:10~14:50 홍성원 이사ㅣ어도비

What's New in Web & UX

 

콘텐츠의 기하급수적인 증가와 모바일 디바이스의 다양화로 인해 UX의 중요성이 더욱더 강조되고 있다. UX 디자인 및 프로토타이핑 솔루션인 Adobe XD(Experience Design)와 다양한 Adobe HTML5 콘텐츠 제작 솔루션을 사용하여 모바일 환경과 웹에서 사용자 경험을 증대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한다.

 

6. 14:50~15:50 황병삼 대표ㅣD.FY 손성일 대표ㅣRegularBold 변사범 이사ㅣPlusX

업계 최고의 디렉터 3인이 제시하는 UI/UX의 미래

 

UI/UX 는 결국 사용자의 경험을 이해하고 사람을 배려하는 나눔의 대화다. 디자이너는 사용자에게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주고,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 주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내기 위한 3인의 경험과 그들이 제시하는 UI/UX의 미래를 들어보자.

 

7. 16:20~17:00 강진호 상무ㅣ어도비

What's New in Photography

 

기술의 발달로 일반인도 전문가 수준의 사진 작업이 가능해지고 있다. Photoshop CC와 Lightroom CC를 사용하여 보다 완벽한 이미지를 제작하는 방법, iPad, Mobile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연동하여 이미지를 보다 쉽게 가공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8. 17:00~17:30 오중석 포토그래퍼

찰나(刹那)의 힘 – 사진과 포토샵의 적절한 외줄타기

 

사진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보는 사람들이 사실이라고 믿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사실이라고 믿는 그 사진은 사실일까? 디지털 시대라 불리우는 현재, 모든 전문가용 카메라 브랜드들은 사진 보정 프로그램의 활용에 최적화 되어있다.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을 통해 누구나 믿는 사실을 만드는 방법과 왜곡의 사례를 통해 디지털 시대 최적의 포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그만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MAKE IT. EVERYWHERE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단체 등록 할인

 

같은 회사나 부서, 팀 동료들과 함께 참여하세요. 4명 이상 함께 등록하시면 1인당 30,000원을 할인해 드립니다.

*참가 양식 작성 시, [4인 이상 등록] 메뉴를 선택하세요. 가격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사에게 조르기

 

직장 상사, 동료, 선배에게 본 행사 참여 의사를 전하세요! 상사에게 조르기를 통해 행사에 등록하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Creative Cloud Photography Plan (Photoshop CC + Lightroom CC) 1년 이용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 참여방법: 참가 양식 작성 후 상사에게 조르기 메일 발송

• 참여기간: 6월 2일(목)~7월 5일(화)까지

• 당첨자 발표: 7월 8일(금) 당첨자 개별 통보

 

행사 등록 인증

 

본 행사 사전 등록이 완료되었다면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으로 주변에 참여 소식을 알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Creative Cloud Photography Plan (Photoshop CC + Lightroom CC) 1년 이용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 참여방법: 결제 완료 창의 SNS 버튼을 클릭하여 #MAKEITKOREA 와 함께 공유

• 참여기간: 6월 2일(목)~7월 5일(화)까지

• 당첨자 발표: 7월 8일(금) 당첨자 개별 통보

 

MAKE IT 포토월 작품 만들기디자인 콘테스트

 

포토월에 내 작품도 전시하고 MS Surface Pro 4도 받아가는 행운에 도전하세요!

 

7월 6일(수) 행사장에서 가장 인기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디자인 해주신 분께 MS Surface Pro4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액자에 넣은 본인 작품과 클라우드 에어베드를 드립니다.

 

경품 및 참석자 선물 안내

 

행사 종료 후 참여하신 분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MAKE IT. EVERYWHERE 열정을 기억할 수 있는 천연 소가죽 여권지갑를 선물로 드립니다.

• 경품: Microsoft Surface Pro 4 1명, Wascom Cintiq 13HD 1명, Creative Cloud 전체 플랜 1년이용권 20명/포토그래피 플랜 1년이용권 20명

 

- 본 행사는 유료 행사 입니다.

- 본 행사의 운영 및 결제는 윌비커뮤니케이션에서 대행합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빠른 등록 완료를 권장 드립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dobe MAKE IT. EVERYWHERE 2016 Tour 등록하기